이랜드 외식사업부, 애슐리와 자연별곡 등 5대 패밀리 레스토랑(FR) 정규직 신입 매니저 채용
전국 주요 대학에 직접 방문해 채용설명회 진행하며 참석자에게 서류전형 특별 가산점 부여
신입은 물론 5대 패밀리 레스토랑 함께 이끌어갈 경력직 채용도 동시에 진행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애슐리와 자연별곡, 로운 샤브샤브, 수사, 피자몰 등 총 5개 외식 브랜드의 홀, 주방을 운영할 정규직 신입 매니저 100명 및 경력 매니저 200명 규모의 채용을 실시한다.
애슐리와 자연별곡, 로운 샤브샤브, 수사, 피자몰 등에 관심 있는 만 18세 이상의 사람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이랜드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m)에서 서류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직무적성 검사, 1차 면접과 현장 인턴,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각 매장에 배치돼 인턴과 헤드트레이너, 캡틴, 매니저 등을 거쳐 점장으로 일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외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마련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칼리지(College)와 멘토 코칭 등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우수한 인재 확보를 위해 인사 담당자가 각 지역 대학으로 직접 찾아가는 채용설명회도 진행한다. 3일 오후 5시 서울 상명대 인문과학대학관을 비롯해 6월 4일 오후 1시 30분 대구 계명대 취업지원센터, 5일 오후 3시 부산 경성대 도서관 등에서 진행한다. 참석자에게는 서류전형 시 특별 가산점을 부여한다.
한편 이랜드 외식사업부는 현장에서 업무역량을 쌓아온 경력직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경력직 서류접수는 오는 8일까지며 직무적성검사와 1, 2차 면접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에 한해 채용검진과 입사계약이 이뤄진다. 직무 입문교육 후 각 브랜드 매장에 배치된다.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이랜드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만큼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참신한 인재가 다수 필요한 상황"이라며, "신입으로 입사한 후 좋은 평가를 받으면 20대에도 매장을 운영하는 CEO가 될 수 있는 만큼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