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베스트셀링 아이섀도 ‘룩 앳 마이 아이즈’ 15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해당 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1개 구입시 1개를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형태의 이번 행사에서 서로 다른 가격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을 구매하면 총 가격의 50%를 할인 받게 된다.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면세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10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국내 최초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즐겨 찾는 제품으로 2011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500만 개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10초에 1 개 이상 판매되는 수치다.
특히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상큼 자몽티’ 등 각 컬러마다 감성을 자극하는 컬려명을 부여해 매 시즌 신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1500만 개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룩 앳 마이 아이즈’ 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
에뛰드하우스 프러모션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