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오리지널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모공’ 및 ‘피부톤’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욱 두드러지는 피부 고민인 ‘모공’ 과 아시아 여성들이 원하는 ‘촉촉한 광채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기획 됐는데, 클라리소닉이 추천하는 스페셜 킷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클라리소닉은 늘어진 모공,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등이 고민인 남녀에게는 딥포어 솔루션 킷을, 여름철 촉촉하게 빛나는 민낯을 사수하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소닉 래디언스 브라이트닝 솔루션 킷을 추천하는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모공 세안에 최적화 된 ‘딥포어 솔루션 킷(22만원 상당)’ 구매 시 2-STEP 모공관리 킷 샘플(딥포어 클렌저 30ml, 딥포어 클레이 마스크 10ml)과 시원한 블루톤으로 제작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수분광채 솔루션 킷(29만원 상당)’ 구매 시, 3 STEP 수분광채 킷 샘플(클렌저 30ml, 부스터 4ml, 세럼 4ml)과 화사한 핑크톤으로 제작된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클라리소닉은 2004년 소닉 음파 진동칫솔을 개발한 과학자들에 의해 설립된 클렌징 디바이스 오리지널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2013년 정식 론칭했다. 론칭 첫 해 1개의 매장으로 시작한 클라리소닉은 그 사이 6개 매장으로 확장했고, 2015년 6월 15일을 기점으로 브랜드 국내 론칭 2주년을 맞는다.
클라리소닉이 추천하는 피부고민 별 ‘솔루션 킷’은 롯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부산 엘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 H몰에서 판매 된다.
100c@osen.co.kr
클라리소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