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 최고 시설 완비 퍼포먼스센터 & 쇼룸 리뉴얼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08 16: 51

석교상사(대표이사 이민기)는 최고급 시설을 완비한 브리지스톤골프 퍼포먼스센터와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했다.
브리지스톤골프 퍼포먼스센터는 브리지스톤 사이언스 아이 필드, 골프존 GDR, 트랙맨 등 첨단 장비를 완비해 더욱 전문적인 피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소비자가 편히 쉴 수 있도록 고급스런 대기실을 조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본 브리지스톤 스포츠의 전문 피팅 교육과 테스트를 통과한 것은 물론, 5~15년 이상 경력의 피팅 전문가들이 클럽 분석부터 점검,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클럽 분석실, 상담실, 피팅실을 한 공간에 두어 소비자에게 편리성을 제공하도록 했다.

퍼포먼스센터는 골퍼즈독과 골퍼즈독 플러스 서비스로 나누어 체험할 수 있다. 일반 골퍼즈독은 기존의 서비스와 동일하게 클럽 한 품목에 한하여 무료로 측정을 받을 수 있고, 골퍼즈독 플러스는 프리미엄 형 유료 서비스로 전화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전 품목의 클럽 측정 서비스는 물론 사용 중인 클럽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리지스톤골프 쇼룸은 브리지스톤의 최신 클럽과 용품, 웨어, 기타 액세서리까지 모든 제품을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특히, 시중에서 볼 수 없는 희소 제품들을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브리지스톤 마니아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쇼룸은 제품 전시 뿐 아니라 이 곳을 방문한 고객들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도록 카페테리아 공간을 마련하여 음료와 다과 뿐 아니라 초고속 인터넷을 무료로 제공하도록 했다.
석교상사 이민기 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보려고 한다. 골프 용품을 단순히 판매만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시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브리지스톤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