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이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와 함께한 유명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를 추가한다.
탑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200가지의 그래픽 티셔츠 중 새로운 스타일의 새로운 그래픽 티셔츠를 추가로 선보였다. 탑텐의 유니버셜 그래픽 티셔츠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200가지 스타일의 아티스트 콜래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이다. 가격은 9900원.
추가 제품 런칭을 맞아 매장에서는 론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마네킹 콜라주 가면을 선보였던 1차 론칭 때와 달리 이번에는 락시크 무드에 시각적 재미를 더해 드레드락과 아프로펌 등의 가발을 착용한 마네킹과 대형 랩핑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탑텐 마케팅 팀은 "브라바도(Bravado)와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그래픽 티셔츠는 하나의 카테고리로 200가지 스타일의 콜라보레이션은 세계적으로 전무후무한 전개로,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취향을 수용하고 새롭게 시도해보는 획기적인 일이다"라며 "앞으로도 탑텐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재미있는 감성을 선보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TOPTEN)은 온라인·모바일 스토어 신규 오픈 기념해 18일 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제품을 온라인·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fj@osen.co.kr
탑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