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이 전시장을 찾는 이들의 안전한 방문 및 상담, 시승을 위해 탈취 살균수를 제공한다.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전국의 푸조, 시트로엥 전시장 방문·상담 및 시승자들에게 여름철 건강한 위생 습관을 위한 필수 아이템 살균수를 증정한다.
본격적으로 무더운 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생활 주변의 세균과 바이러스가 번식하기 쉬운 계절이다. 이에 한불모터스는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탈취 살균수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에 위치한 푸조 및 시트로엥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하는 이와 온라인으로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 시승을 신청한 후 시승을 완료한 소비자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한다.

제공되는 탈취 살균수는 미국 환경청에 등록된 제품으로, 일반 알코올 세정제와는 달리 세균, 박테리아 등 바이러스 살균 기능이 포함돼 있다. 미 환경부 인증서(EPA), 미 위생관리청 인증(NSF D-2), 국내 통합 인증(KC)을 마쳤다. 휴대가 용이한 스프레이 제품으로 손을 비롯한 신체에 직접 뿌리거나, 자동차 실내 등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가 걱정되는 곳에 간편하게 뿌리면 살균 효과가 있다.
한불모터스는 전국에 강남, 송파, 부산, 울산 등 총 22개의 푸조 전시장과, 강남, 강북, 송파, 일산, 의정부, 대전, 부산 총 7개의 시트로엥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fj@osen.co.kr
C4 피카소./ 시트로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