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딜러 클라쎄오토, 누적 판매 3만 대 돌파 기념 사은행사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6.11 11: 30

 폭스바겐의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누적 판매 3만 대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는 창립 13년 만에 누적 판매 3만 대를 돌파, 이를 기념 '클라쎄오토 3만 대 판매기념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11일부터 30일까지 클라쎄오토의 서울 및 수도권 지역 7개 전시장(동대문, 방배, 신사, 압구정, 역삼, 수원 일산)에서 폭스바겐 차량을 출고하는 선착순 300명과, 클라쎄오토 전시장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차량을 구매하는 이들은 맞춤형 금융프로그램을 통해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클라쎄오토 평생무상 엔진오일 서비스 및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출고 운전자 사은품의 경우 최신형 블랙박스, 폭스바겐 캐리어, 출고 선물세트(골프우산·논슬립패드·주차번호판·키링·머그컵), 아이스박스로 구성돼 있다. 추가적으로 기간 중 클라쎄오토 전시장 방문자 전원에게 폭스바겐 멀티백을 증정한다.
이병한 클라쎄오토 대표는 "지난 2013년 딜러사 단일 2만대 누적 판매라는 대기록을 세우고 불과 1년 여 만에 다시 누적 판매 3만대를 넘어서는 빠른 성장을 이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현재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150여 명의 서비스 전문 인력을 통해 매달 일반수리와 사고수리를 각 5000대, 1000대씩 처리할 수 있다.
클라쎄오토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서비스 수요를 대비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fj@osen.co.kr
폭스바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