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대표 김익수)이 고객 감사 의미로 특별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시행한다.
올 여름 매장 방문객을 위한 '채선당 명품 이벤트'는 12일 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총 52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10명)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루이비통백을, 2등(10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3등(500명)에게는 모바일 영화예매권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채선당SHABU, M, PLUS매장에서 식사를 한 후, 응모권을 작성하여 실내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당첨 발표는 8월 중순 채선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추후 개별 통보 될 예정이다.

더불어, 채선당 SHABU 매장에서는 '냉메밀 샤브샤브'를 주문한 고객에게 무료로 샤브 만두를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냉메밀 샤브샤브는 친환경 채소와 호주 청정우를 뜨거운 육수에 데쳐먹는 샤브샤브와 쫄깃한 냉메밀을 함께 즐기는 음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릴 수 있는 채선당 SHABU인기 메뉴다. 현재 점심 9000원, 저녁 1만 1000원에 제공되고 있다.
㈜ 채선당 마케팅본부 담당자는 "채선당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으로 여름철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동시에, 평소 가지고 싶었던 명품백도 갖게 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채선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