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앤드,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14 14: 36

할리스에프앤비(대표 신상철)의 매스티지 커피&초콜릿 전문 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www.dechocolatecoffeeand.co.kr)가 MBC 일일드라마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에 나섰다.
'딱 너 같은 딸'은 세 집안이 사돈으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가족 드라마로 첫 회부터 시청률 11.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이수경, 강경준 등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주인공들과 정보석, 김혜옥, 박혜미 등 중견연기자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이 드라마는 최근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시작되며 극의 재미를 한층 더해 가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을 위해 매장을 촬영 장소로 제공하는 한편, 스토리 곳곳에 스트레스 쌓인 직장인들의 힐링 아이템으로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표 제품인 생초콜릿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생초콜릿은 스위스와 벨기에 최고급 초콜릿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와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이번 드라마와 함께 초콜릿 열풍의 주역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수요일 방송된 18화에서는 극중 남자주인공 소정근 역을 맡은 강경준이 '디초콜릿커피앤드' 남영역점에서 회사 동료와 함께 마인성 역의 이수경에 대해 얘기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디초콜릿커피앤드' 정혜승 마케팅 팀장은 "'딱 너 같은 딸' 제작지원을 통해 '디초콜릿커피앤드'의 대중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할리스 에프앤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