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코, 2030 감사 이벤트…고객 10명 중 7명이 2030 세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6.15 15: 32

134년 역사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SEIKO)가 2030 세대 소비자들을 위한 '2030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번 감사 이벤트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 세이코가 20, 30대 젊은 층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세이코 2030 고객 감사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www.seiko2030event.co.kr)를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는 2030 세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이코가 자랑하는 혁신적인 기술의 이름을 맞히고 2030년의 미래를 위한 다짐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1등(5명)에게는 세이코 대표 드레스워치 프리미어(Premier) 컬렉션을, 2등(20명)에게는 세이코 탁상시계를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 채널로 공유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6월 24일(수) 발표된다.
세이코 관계자는 “실제 한국 시장에서 세이코 고객층 중 2030 세대가 70%에 육박한다”며 “2030 세대가 꾸준히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는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2030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969년 세계 최초의 쿼츠 시계, 2012년 세계 최초의 GPS 솔라 시계를 출시하는 등 ‘최초’의 기록을 꾸준히 쌓아온 세이코는 한결 같은 도전 의식과 젊은 감각으로 시계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브랜드로도 널리 인식되고 있다.
특히 클래식한 감성의 디자인과 첨단 시계 제조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어 컬렉션은 실용적인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 30대 국내 남성들에 이르기까지 두루 사랑받는 데일리 워치로 자리매김 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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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년 전통의 시계 브랜드 세이코가 자사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2030 고객감사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한다. /세이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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