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장마에 고군분투하는 여름철.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가 골퍼들의 여름 라운드를 지원하기 위한 '골프존카운티 섬머시즌 골프로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Q, 안성W 중 2개 이상 골프장에 내장한 경우 각종 할인 혜택과 쿠폰을 제공하며, 지급된 쿠폰은 오는 9월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용 방법은 2개 골프장 내장 후 3번째 골프장 이용 시 본인 그린피 50% 할인 또는 3개 골프장 내장 후 4번째 골프장 내장 시 본인 그린피 전액이 면제된다. 단, 50% 할인 쿠폰은 3개 골프장 중 내장하지 않은 골프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그린피 면제 쿠폰은 3개 골프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팀당 최대 2장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존카운티 모든 골프장에서는 우천 시 우의와 휴대폰 방수팩, 지퍼백을 무료로 제공하고, 혹서기 시즌 그늘집에서 수박을 공짜로 제공해 갈증을 해소하는 등 골퍼들의 여름철 라운드를 돕기 위한 이벤트가 풍성하다.
아울러 안성 H와 Q에서는 OB 특설티가 설치된 홀에서 OB를 한 고객이 보기를 할 경우 썬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라운드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카운티 송지헌 상무는 "자칫 무더위와 장마에 지칠 수 있는 여름철 라운드를 지원하고자 시원한 먹거리와 우천 시 소품은 물론 실질적인 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골퍼들에게 더욱 편안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골프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골프존카운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