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이 경쟁자가 속속 등장하는 콤팩트 SUV 시장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QM3'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간다.
르노삼성은 16일부터 20일까지 강남역 사거리 M스테이지에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유니크 QM3 타워를 비롯한 별도의 전시공간과 카페가 함께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내 설치된 '유니크 QM3 타워'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구조물로, 온라인 웹사이트 및 현장참여를 통해 소비자가 'QM3'에 대해 직접 응모한 댓글이 타워의 LED에 큐브 형태로 쌓이게 된다.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별도의 상담공간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직원들로부터 차량 설명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소비자들이 전시차량을 보다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픈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동시에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직원을 배치했다.
'QM3'는 18.5km/L의 연비, 유러피안 디자인과 주행성능으로 주목 받았으며 르노삼성은 올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판매 성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fj@osen.co.kr
르노삼성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