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호텔리어] 풍성한 문화 예술로 풍성한 특급호텔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19 04: 15

여름으로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최근 호텔 가에서는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와 전시회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리고 있다. 아름다운 재즈 선율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부터 유명 만화가 허영만의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40주년 기념 전시회, 뮤지컬을 감상하고 애프터 눈 티를 마시는 여유까지 패키지도 다양하다.
▲ The-K호텔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오는 21일 아트홀에서 아름다운 재즈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재즈의 전설 신관웅' 재즈 50주년 헌정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신관웅 빅밴드 16인과 색소폰 김수열, 클라리넷 이동기, 트럼펫 최선배, 베이스 전정식, 드럼 임헌수 등 대한민국 재즈 1세대 5인이 함께한다. 뿐만 아니라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 재즈 디바 웅산, 쟈니브라더스 출신 보컬 김준, 아시아를 대표하는 드러머 최치우, 색소폰 이정식 등 화려한 출연진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버드 랜드(Bird land)', '스페인(Spain)', '플라이 미 투더 문(Fly me to the moon)' 등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재즈 명곡들로 여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티켓 요금은 VIP석 12만원, R석 10만원, S석 8만원, A석 6만원이며, 더케이호텔서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제시하는 고객들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우첼로, 더파크, 더케이델리를 15% 할인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평가되고 있는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 VIP관람권 2매가 포함된 '마술피리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마술피리 패키지' 이용 시 스탠더드룸 1박과 수영장이용 혜택과 30만원 상당의 VIP 관람권 2매가 제공되어 한편의 동화 같은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다.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마술피리'는 모차르트의 음악과 함께 세계 정상급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최고의 아티스트가 선사하는 월드 클래스 무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국 오페라 사상 최초로 Full HD 영상으로 제작됐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3층에 위치한 '인발란스 웰니스' 수영장은 평소에는 '실내 수영장'으로 사용되다가 서머 시즌에는 깜짝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한다. 타원형의 천정은 평상시에는 바깥의 하늘이 보이는 정도이지만 천정의 돔을 열면 실내에서 야외의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느끼며 자연 채광이 가능한 '실외 수영장'으로 바뀐다.
전 세계 노보텔 브랜드 공동의 노보텔 패밀리 플랜 정책에 의해 '조식 추가 시' 부모와 동반하는 16세 이하 자녀는 자동으로 조식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올 여름, 방학을 맞이한 아이를 위한 특별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오페라 '마술피리 패키지'와 함께해보자. 가격은 33만 원(상기 가격에 10% 세금 및 봉사료가 추가)이다.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 타짜, 각시탈, 식객 등으로 잘 알려진 유명만화가 허영만의 만화 인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40주년 기념 국내 첫 전시 '허영만 전-창작의 비밀' 전시를 포함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6월 2일부터 7월 19일까지 선보인다.
'허영만展 전시 문화 패키지'는 허영만展 '창작의 비밀' 2인 티켓과 디럭스 룸 1박, 카페 엘리제 무료 2인 조식 서비스와 객실 내 인터넷 무료 제공, 실내 수영장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이용 및 사우나 2인 50%할인을 포함하여 18만원부터 판매되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다.
또한 한정 기념품을 전시 및 판매 예정이며 기념품으로는 대도록, 도서류, 문구류 및 식객에서 볼 수 있었던 장(고추장, 된장 등)류를 판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8000원부터 3만원까지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갤러리 투어와 함께 애프터눈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시 갤러리 티 파티'를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두시에 진행한다.
한국과 제주의 강산을 주제로 한 켄싱턴 제주 호텔 내 200여개의 작품을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갤러리를 투어한다.
갤러리 투어 후에는 라운지&바 '더 뷰'에서 독일, 프랑스 등에서 오케스트라 협연과 단독 공연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이탈리아 출신 '아이다 듀오' 피아노&테너 스테파노(Stefano Vagnini)와 소프라노 지오르지아 (Giorgia Ragni)가 선보이는 클래식, 팝, 재즈 등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상기 파티는 1인 4만원에 참여 가능하다.
▲ 롯데호텔월드
롯데호텔월드(서울잠실)가 10일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브로드웨이의 명작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3종' 패키지를 선보인다.
35만원부터 판매되는 '수퍼패키지' 구성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R석 관람권 2매, 디럭스 객실 1박과 호텔 내 더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가 제공된다. 39만원부터 판매되는 '스타 패키지'의 구성은 뮤지컬 R석 관람권 2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에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2인 이용 서비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포함된다.
65만원부터 판매되는 '레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위트 클럽 객실 1박과 클럽라운지 이용 2인, 뮤지컬 VIP석 권람권 2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1회가 준비되며, 상기 가격은 모두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