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co.kr)가 일반 골퍼에서 투어 프로까지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오디세이 웍스 버사 퍼터'의 컬러 버전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버사 퍼터'는 '투볼 퍼터'의 계보를 잇는 얼라이먼트의 혁명으로 골프 역사의 큰 획을 그었고, 많은 프로 선수들과 일반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컬러 버전은 버사 얼라이먼트의 성공을 기념하여 특별히 기획한 한정 제품이다.
버사 퍼터에 적용된 '버사 얼라이먼트' 기술은 색상 대비를 통해 어드레스는 물론 퍼팅 스트로크에서 임팩트 순간까지 페이스 앵글을 부각시켜 집중력을 강화시키고 정확한 퍼팅을 가능케 한다.

이번에 선보인 컬러 버전은 블루/실버, 레드/블랙으로 제공돼 골퍼들의 스타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산뜻한 블루와 강렬한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돼 젊고 세련된 프리미엄 외관을 자랑한다.
블루/실버 모델은 시각적으로 헤드 사이즈를 커 보이게 하는 장점이 있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제공하며, 레드/블랙 모델은 선명한 대비로 퍼팅 시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투어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모델인 1번, 7번과 같은 헤드 형태가 제공된다. 가격은 27만 원이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버사 얼라이먼트가 적용된 퍼터는 KPGA와 KLPGA 투어에서 오디세이 퍼터 사용선수들 가운데 50%가 넘는 선수들이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제품의 인기와 우수성을 입증 받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오디세이 웍스 버사 컬러 버전은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중시하는 일반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캘러웨이골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