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www.skecherskorea.co.kr)와 함께한 'UN 세계 요가의 날'이 수많은 인파와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21일 오전 10시 이전부터 서울 시청광장은 요가복을 착용한 수많은 인파로 인상적인 광경을 연출했다. 약 3시간에 걸쳐 진행된 UN 세계 요가의 날 행사는 요가 퍼포먼스는 물론 참가자들과 함께 하는 명상과 힐링, 음악, 공연 등 다양한 요가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약 1000여명의 요가를 즐기는 일반인들이 모여 높은 참여율을 보여줬으며, 현재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요가 강사들 또한 대거 대회에 참여하여 "함께 요가해요"라는 UN 세계 요가의 날 대회 취지와 잘 맞아떨어졌다. 또한 UN 세계 요가의 날 현장에는 방송인 신수지와 머슬마니아 이연이 참석하였으며, 홍보대사로 참석한 신수지는 평소 즐겨하는 플라잉요가를 선보이며 요가로 다듬어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에도 열정적으로 임하는 요가인들의 모습이 아름답다"며, "이번 요가의 날 행사를 통해 스케쳐스의 기능성 피트니스웨어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요가센터 제휴 뿐만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etmeout@osen.co.kr
UN 세계 요가의 날 현장 이미지 / 스케쳐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