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여름 시즌을 맞아 '파워샷 D30 미리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대표 방수카메라 '파워샷 D30'은 최대 수심 25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방수?방진 최고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심플한 조작 버튼, 굵은 패턴의 그립 패드, 스트랩을 달 수 있는 고리 등 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여기에 '강한 햇빛 LCD 모드' 기능을 탑재해 햇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빛 반사 없이 LCD 화면을 선명하게 보고 원하는 장면을 촬영할 수 있다.

또 약 1210만 화소의 CMOS센서를 장착하고, 최대 광각 28mm부터 최대 망원 140mm를 지원하는 '광학 5배 줌렌즈' 및 '수중 매크로' 기능을 탑재해 수중에서도 피사체를 크고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워샷 D30을 구매한 이들 전원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은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물 위에 뜨는 '플로팅 스트랩'과 파워샷 D30 전용 '정품 배터리' 2종을 모두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 필수 아이템인 아웃도어 방수카메라 파워샷 D30과 함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며 "물놀이나 캠핑 등과 같이 가족과 함께 하는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해 풍성한 여름 휴가의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