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팔라완 출사원정대 워터스포츠라인 지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24 02: 09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와 필리핀 관광청·필리핀 항공이 함께 기획한 '팔라완 출사원정대'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6월 25일 필리핀으로 떠날 예정이다.
이번 팔라완 출사원정대 규모는 2000명이 넘는 신청자 중 선발된 6명을 포함, 이들을 지원할 스태프까지 총 16명으로 구성되었다.
출사원정대는 마닐라, 팔라완 등지에서 호핑투어 및 반딧불투어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경험하며 출사원정대의 다이나믹한 임무를 수행한다. 필리핀 관광청과 필리핀 항공은 이들의 이동과 일정을 관리하며 레드페이스는 원정대가 호핑투어 등의 수상 액티비티를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에 출시된 워터스포츠 라인 전부를 지원한다.

원정대를 비롯한 모든 인원은 래쉬가드 재킷, 래쉬가드 티셔츠, 아쿠아 슈즈 등을 착장하고 보다 안전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레드페이스는 티셔츠, 배낭 등 해외원정길에 필요한 필수 물품들을 지원하여 완벽한 여정이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팔라완 출사원정대는 지난 20일 레드페이스 본사에서 원정대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길이 가능하도록 원정일정과 관련한 상세사항과 주의사항을 전달했다.
letmeout@osen.co.kr
레드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