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여름 휴가철 앞두고 혜택 가득한 특별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6.24 09: 4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레는 오는 7월 26일(일)까지 약 한 달 간 2015년 S/S 시즌 신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일부 품목 제외) 바캉스를 준비 중인 직장인,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할인 혜택은 성인 제품과 키즈 라인 모두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비치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밀레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mehmall.com)에서는 해외 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상품, 이월상품 구분 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들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140만원 상당의 중국 하이난 여행권(1인 2매)과, 120만원 상당의 라오스 여행권(1인 2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여행 상품권 외에도 추첨을 통해 배낭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을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이며, 10만원 이상 구매할 시 자동 응모 된다. 당첨자는 8월 21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예정이다.

상기 이벤트와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메르스로 인해 한동안 위축되었던 분위기를 쇄신하고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휴가 시즌 가장 인기 있는 경품인 여행권을 내건 특별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100c@osen.co.kr
밀레 여름 특별 이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