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이 KARA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행사 홍보 및 회원 편의를 강화한다.
인제스피디움과 (사)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는 25일 서울 무교동 KARA 사무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ARA 회원의 복지 증진과 인제스피디움 회원의 KARA 드라이버 라이선스 취득 편의, 그리고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ARA는 인제스피디움이 개최하는 행사를 적극 홍보하고 인제스피디움 회원들에게 소정의 교육 이수 후 협회 공인 드라이버 라이선스 자격을 부여하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인제스피디움은 KARA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최대 49%까지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내 호텔 레스토랑이나 라운지, 경주장 카페테리아를 이용할 때도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후 결제 시 KARA 회원증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이 추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앞으로 협회의 지원을 통해 국내 모터스포츠인들에게 널리 알려질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인제스피디움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협회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ARA 관계자는 "인제스피디움과 함께 모터스포츠와 관계된 회원 여러분들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회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찾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fj@osen.co.kr
변동식 KARA 협회장(왼쪽)과 탁윤태 인제스피디움 대표./ 인제스피디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