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서장훈, 위스키 '더 클래스' 모델로 매력 발산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26 16: 17

 하이트진로는 자사 위스키 브랜드 '더 클래스(The Class)'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서장훈의 지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26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장훈은 농구선수답게 우월한 몸매로 압도적인 수트핏을 자랑하고 있다. 이날 촬영에서 서장훈은 특유의 카리스마와 방송인다운 여유 있는 표정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세련된 남성미를 뽐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촬영 장면은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연예 정보프로그램 '연예가중계'를 통해서도 소개가 된다.

한편 지난 달 25일부터 온에어를 시작한 '더 클래스'의 영상 광고는 서장훈이 술 자리 매너를 유머러스하게 알려주는 내용이다. 공개 한달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장훈의 매력이 돋보이는 '서장훈에게 배웠소' 영상 광고는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GjbFB2DTAhzC-etyJFjQQ),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CLASSwhisky) 채널 및 전국 골프존 시스템 설치 매장에서 '더 클래스C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etmeout@osen.co.kr
하이트진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