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최고 슈퍼매치와 함께 하는 'GS&POINT DAY'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26 23: 07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에 맞춰 GS&POINT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준비한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는 멤버십 가족들을 위해 오는 27일 오후 5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GS&POINT DAY를 진행한다. 특별히 이 날은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인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도 함께 열려 GS&POINT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GS&POINT는 사전 티켓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 경기 티켓(1인당 4매)을 제공하여 총 1200명이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 관람 기회를 제공하였으며, GS&POINT 스포츠 혜택 프로그램의 일환인 키즈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22명의 어린이가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가 진행된다. 또한 경기 중 하프타임에는 전광판 사다리타기를 진행하여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특히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북문 광장에서, 오는 8월 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7월 1일 오픈 예정인 'GS&캠핑'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현장 방문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GS&POIN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