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확장된 모공, 클레이로 밀착 마크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6.27 00: 04

한 번 늘어지고 확장된 모공은 쉽게 줄어들지 않기 때문에 여름엔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제거에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주고 트러블 예방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흡착해 클레오파트라의 뷰티 시크릿으로도 유명한 클레이 마스크가 관심을 받고 있다.
닥터자르트의 '더마클리어 트랜스 폼 클레이'는 클레이 마스크와 클렌저 그리고 포밍 워시가 결합된 멀티 클레이 마스크로 화이트, 핑크, 그린 등 3종 1세트로 구성되어 피부 컨디션에 맞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연 건조된 천연 프렌치 클레이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고, 건조 후 물을 묻혀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하는 신개념 트랜스 포밍 텍스처의 제품이다. 가격은 2만 4000원(50ml*3EA)이다.
DHC의 '미네랄 마스크'는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더러움을 정리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특히 클레이 베이스에 로얄 젤리 엑기스와 인삼 엑기스 등 보습 성분과 브라이트닝 성분을 배합해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가격은 4만원(100g)이다.

트릴로지의 '미네랄 레디언스 마스크'는 뉴질랜드 전통 나무인 포후투카와 추출물 함유로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본연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카올린 클레이 성분이 아토피 피부 개선에 탁월한 도움을 준다. 가격은 4만 3000원(60ml)이다.
많은 남성들은 사춘기를 지나고 호르몬의 변화가 생기면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피지 분비가 여성들보다 더 활발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깔끔한 인상을 전달해야 하는 직군이라면 모공과 피지 케어는 필수 중에 필수이다. DTRT의 '스크럽 퍼스트 띵 퍼스트'는 천연 살구씨 가루가 묵은 각질을 탈락 시키고, 천연 모로코산 가슬 클레이가 탁월한 흡착력으로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2만 3000원(150ml)이다.
letmeout@osen.co.kr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트랜스 폼 클레이', DHC '미네랄 마스크', 트릴로지 '미네랄 레디언스 마스크', DTRT '스크럽 퍼스트 띵 퍼스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