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회원들이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에 맞춰 한 자리에 모였다.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 www.GSnPOINT.com)는 지난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멤버십 가족들을 위한 GS&POINT DAY를 진행했다. 특별히 이 날은 K리그 최고의 슈퍼매치인 FC서울과 수원삼성의 경기도 함께 열려 GS&POINT 회원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오후 2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의 만남의 광장에 설치된 GS계열사 특별 부스에서는 응원도구인 클래퍼 무료 배포와 포토존 운영,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무더운 날씨 속에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불법스포츠 도박 근절 캠페인 소개와 김종덕 장관의 인사말, FC서울의 정조국의 선언문 낭독, GS&POINT가 선정한 에스코트 키즈의 입장으로 슈퍼매치의 뜨거운 시작을 알렸다.
하프타임에는 FC서울 간판스타 박주영의 GS&POINT DAY 홍보영상과 함께 카메라 줌인(Zoom-in)으로 현장 응모가 가능한 GS&행운의 사다리 이벤트를 진행했다. 현장 이벤트 당첨자 6명에게는 각 50만원 상당의 GS계열 상품권을 증정, 경기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letmeout@osen.co.kr
FC서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