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창립 11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 대상 '2015 THERMOS 썸 데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7월 1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번 '2015 THERMOS 썸 데이' 이벤트는 써모스 브랜드 창립 111주년을 맞이해 차별화되는 써모스 브랜드 헤리티지를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그간 써모스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초청, 써모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전속모델 박형식의 사인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총 3 곳의 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A룸에서는 소비자들이 가벼운 다과를 즐기며 1904년부터 시작된 써모스의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훑어볼 수 있도록 꾸몄고, B룸에서는 써모스의 주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또, C룸에서는 써모스 전속모델이자 특별 게스트인 박형식 사인회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행사에 참여한 모든 이에게 써모스 창립 111주년 기념 보조배터리,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써모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hermos_kr)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rmoskorea)를 통해 이벤트 신청 양식을 작성, 제출하면 된다. 총 50명을 선정,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며 초청장을 소지한 이는 동반 1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써모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