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는 빅버드에서 날려버려!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홈 2연전을 주중 야간경기로 치르게 되는 수원삼성블루윙즈가 팬들이 경기장에서 시원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게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원은 팬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축구를 즐길 수 있게 ‘COOL한 730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현재 판매 중에 있다.

수원의 ‘COOL 한 730 패키지’는 7월과 8월에 진행되는 평일 홈경기 패키지 상품으로 평일 2경기 패키지와 4경기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시는 팬은 여름에 펼쳐지는 수원 홈경기를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선수단 실착 레트로 유니폼을 비롯해 캐리비안베이 무료이용권, 수원월드컵야외수영장 이용권 등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핫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빅버드도 여름을 맞아 피크닉존을 설치해 팬들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빅버드 WN석에 신설 된 피크닉존에는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파라솔과 테이블이 설치되어 팬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빅버드에 방문하는 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하기 위해 경기 기록이 담겨있는 블루윙즈 부채를 준비해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은 7, 8월 홈경기를 맞아 출석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경기는 평일에 치러지는 7월 1일(울산), 7월 8일(전남), 8월 12일(대전), 8월 19일(성남) 총 4경기다. 팬들은 7월 1일 울산전 당일 빅버드서 출석 카드를 받아 남은 3경기를 모두 직관해 인증도장을 받은 후 마지막 경기인 8월 19일 성남전 당일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SUHD-TV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더운 여름 ‘COOL’한 아이템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수원의 여름 첫 홈경기는 7월 1일 빅버드서 울산과의 맞대결로 펼쳐진다. 현재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sports.interpark.com)에서 예매 중이다.
dolyng@osen.co.kr
수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