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하고 럭셔리한 자연 속 휴식처'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이 여름을 맞이해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쿠아 리조트는 사이판 유일의 코티지 스타일의 건물과 3000여 종의 다양한 꽃들로 둘러 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특유의 여유롭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진정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특히 사랑받는 리조트. 여름 방학 기간에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 여행객 사로잡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우선 아쿠아 리조트는 기존 넓고 푸른 잔디 위에 있던 팔각형의 원목 무대를 '스텔라 테라스'라는 명칭의 별 보기 투어 장소로 꾸며 온 가족이 함께 별을 관측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사이판은 맑고 쾌적한 대기으로 별자리 관측에 최적인 지역. 별 보기 투어 담당자가 밤 하늘의 별 자리에 대해 설명하며 한 여름밤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래의 호텔리어를 꿈꾸는 어린이 손님을 위한 '호텔 시설 견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호텔 직원이 아쿠아 리조트의 각종 시설과 아름다운 정원의 형형색색 열대 꽃과 식물을 설명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언어로 인사하는 방법과 호텔 직원들의 작업장까지 견학할 수 있는 코스로 어린이 손님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이판의 신선한 과일을 이용해 과일 쉐이크를 만드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호텔 시설 견학과 과일 쉐이크 만들기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 보기 투어는 타 호텔 투숙객에게도 체험 기회가 열려있다.
한편 아쿠아 리조트는 지난해부터 오는 7월까지 순차적으로 객실 리노베이션을 진행 중으로 침대와 침구, 카페트와 커튼교체등 객실 시설뿐 아니라, 노후화 된 욕실을 전면 교체하며 쾌적함과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letmeout@osen.co.kr
아쿠아 리조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