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코리아가 7월 중으로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하면 '크라이슬러 200'을 이용하는 평생 동안 엔진오일 등을 무상 지원한다.
FCA 코리아는 7월 한달 간 프리미엄 중형 세단 '크라이슬러 200' 구매자에게 엔진오일 및 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에어컨 필터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7월에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처음 구입 후 보유 기간 동안 평생 최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교환(연 1회), 엔진 에어클리너 필터 교환(3년 1회), 에어컨 필터 교환(2년 1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크라이슬러 200에 대한 고객의 성원과 관심에 대한 보답을 위한 것"이라며 "특히, 일부 다빈도 소모품에 대한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는 7월은 유지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 때문에 구매를 미뤄왔던 고객분들에게 한층 적은 부담으로 크라이슬러 200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크라이슬러 200은 페라리, 마세라티, 알파 로메오,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등 13개 브랜드를 거느린 FCA(Fiat Chrysler Automobiles)가 만든 첫 번째 프리미엄 중형세단으로 아메리칸과 이탈리안 감성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 동급 최초 9단 자동변속기, 60가지 이상의 첨단 안전사양 등이 특징이다.
fj@osen.co.kr
FCA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