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가 오는 4일 스틸야드에서 펼쳐지는 수원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포항지역 이마트(포항점, 이동점), 포항CGV,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 등 지역업체들과 손잡고 포항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항은 이마트 포항점, 이동점과 함께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홈경기 당일 이마트 에서는 시즌카드 등 홈경기 입장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신선제품 8개 품목에 대해 특가 할인을 실시하며, 이마트 직원들의 포항스틸러스 유니폼 착용과 매장 곳곳에 홈경기 안내 배너, 현수막을 설치하여 포항스틸러스의 홈경기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CGV포항점에서도 홈경기 전날과 경기당일 CGV전 직원이 포항스틸러스의 유니폼을 착용해 포항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며, 홈경기 안내 배너를 설치해 많은 관람객들이 스틸야드를 방문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베스트웨스턴 포항 호텔을 이용한 투숙객과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4일 수원전 스틸야드 현장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항은 지역과 함께하는 프로모션 진행과 다양한 이벤트, 수원과의 빅매치 관심으로 테이블석이 조기 매진 되는 등 많은 관중이 스틸야드를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포항은 스틸야드를 찾는 많은 팬들이 팬들이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더위와 스트레스를 풀고 즐겁고 재미있는 경기 관전이 될 수 있도록 경기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북문광장에서 구단 공식 후원사인 수탉과 엉클킴도시락, 볼비어와 함께 승리기원 치맥데이 '치킨 윙먹GO, 승리GO!'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게임을 통해 MC후니와 함께하는 '스틸야드, 경품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dolyng@osen.co.kr
포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