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항공과 함께 진행한 '팔라완 출사원정대' 이벤트가 성공리에 종료되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팔라완 출사원정대는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14일까지 모집하여 총 6명을 선발, 지난 6월 25~29일까지 4박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출사원정대 모집에는 2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려 뜨거운 열기를 반영했다. 레드페이스는 원정대에게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등 자사의 워터스포츠 라인 상품들을 지원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원정이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했다.
레드페이스 출사원정대는 필리핀 팔라완으로 떠나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등의 수상 액티비티를 즐겼으며 필리핀 관광지의 매력을 카메라에 담뿍 담아왔다. 특히 호핑투어에서 원정대원들은 필리핀의 아름다운 바다와 더불어 레드페이스 기능성 아쿠아슈즈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후문이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평소 아웃도어 문화 확산에 대해 고민하던 차에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항공과 이렇게 흥미진진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즐겁게 향유해 나갈 수 있는 행사들을 더욱 많이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레드페이스 출사원정대가 찍은 사진들은 레드페이스 SNS 페이지를 통해 7월 중순부터 감상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레드페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