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美 켈리블루북 ‘최우수 브랜드’ 3년 연속-‘최고 가치 브랜드’ 4회 선정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7.06 11: 33

혼다가 미국 자동차 전문 평가기관인 켈리블루북(www.kbb.com)의 ‘2015 최우수 브랜드(Best Overall Brands)’와 ‘2015 최고 가치 브랜드(Best Value Brands)’에 동시 선정 됐다. 특히 매년 미국 판매 자동차 중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최우수 브랜드에는 3년 연속 선정 됐다.
켈리블루북은 미국 소비자들의 신차 구매 시 가장 큰 영향을 끼치는 평가기관이다. ‘켈리블루북 브랜드이미지 어워드’(2015 Kelly Blue Book Brand Image Awards)는 올해로 8년째를 맞이했다. 1만 2,000명 이상의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켈리블루북 마켓 인텔리전스 브랜드 워치(Kelly Blue Book Market Intelligence’s Brand Watch)’ 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의 특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 뛰어난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매년 시상한다.
혼다 측은 이번 브랜드이미지 어워드 결과를 "뛰어난 제품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 해 타 브랜드보다 더 높은 고객 충성도를 이끌어 냄으로써 3년 연속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됐다"고 분석했다.

또한 제품의 가치에 대한 명성과 고객의 높은 신뢰도를 반영해 최고의 잔존가치를 기록해 최고 가치 브랜드로도 동시 선정됐다. 혼다는 지난 2011년, 2012년, 2013년에 이어 올해까지 최고 가치 브랜드 상을 4회 수상했다.
100c@osen.co.kr
혼다자동차 로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