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자연이 주는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도시 부산 해운대의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이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도심 속 쇼핑 리조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여름 시즌도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 여름 쇼핑의 하이라이트는 8월 초에 개최되는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이라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0여 개의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식품과 리빙 분야의 해외 유명 브랜드들까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과 매력적인 상품군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7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뷰티위크' 기간에는 뷰티 브랜드들이 여름의 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팁을 보여줄 예정이며, 2015년 가을 시즌 트렌드를 선보이며 신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센텀시티를 찾는 사람들은 신세계에서 쇼핑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저활동도 즐길 수 있다. 주라기 공룡시대를 동물원처럼 형상화 한 9층의 패밀리형 테마파크 주라지(ZOORAJI)는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빠뜨려서는 안될 필수 코스이다. 공룡은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인 영화 '주라기 월드'로 인해 인기가 높다.
무더운 여름날 쾌적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레저 시설도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사계절 내내 최상의 빙질에서 스케이트를 탈 수 있는 4층의 아이스링크와, 11층에서 14층에 걸쳐 있는 수준높은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골프 레인지에서 이용자들은 계절을 잊고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더위와 일상에 심신이 지친 이들은 1층에 위치한 스파랜드의 천연 온천수와 각양각색의 온천탕과 찜질방에서 휴식과 재충전을 얻을 수 있다.
백화점 내에 위치한 다양한 맛집들과 디저트샵 또한 신세계 센텀시티를 방문할 때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빙수의 종결자인 팥꽃나무집 빙수, 소스의 여왕이자 청와대 케이터링을 담당하기도 했던 셰프 예환의 샐러드와 파니니, 조각케이크로 유명한 빌리 엔젤의 레인보우 크레이프, 대만에서 온 쉐어티의 버블티와 같이 요즘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정건희 신세계 센텀시티 점장은 "신세계 센텀시티는 도심속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 곳의 가장 큰 매력은 세대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라는 위상에 걸맞게 가족, 연인, 친구 등 어느 누구와 함께 와도 모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번 여름 시즌동안 지역 주민들과 부산을 찾는 방문객들 모두에게 차별화된 기획으로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신세계 센텀시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