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다트 개발 수출기업인 ㈜홍인터내셔날은 피닉스다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두 번째 프로모션인 '더블즈 온라인 리그'를 진행한다.
'더블즈 온라인 리그'는 지난 2일부터 시작한 '더 챔피언 핫 섬머 쿨 이벤트'에 이어 홍인터내셔날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다트스포츠 팬들을 위해 마련한 온라인 다트스포츠 대회이다. 2명의 선수가 팀을 이뤄 출전하는 '더블즈' 대회로 총 상금은 약 1000만원이며, 전국의 피닉스다트 머신을 통해 이달 26일부터 9월 6일까지 약 7주간 진행된다.
경기는 추첨을 통해 4~5개 팀이 한 조를 이루는 리그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출전 선수의 팀 합산 레이팅을 기준으로 실력에 따라 총 5개의 디비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각 디비전 별 우승팀과 준우승팀, 공동 3위 팀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리그에 참가한 모든 인원에게는 2015 걸스데이 마이다트, 온라인카드 등 기념 경품이 증정된다.

'더블즈 온라인 리그'의 참가 신청은 이달 22일까지 피닉스다트 홈페이지(www.phoenixdart.com)를 통해 진행된다.
㈜홍인터내셔날 사업본부 홍상진 이사는 "피닉스다트 출시 10주년을 자축하고, 무더위에 지친 다트마니아 여러분들이 즐거움을 드리자는 취지에서 온라인 다트 리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별도의 참가비를 없이 피닉스다트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출전이 가능한 이번 더블즈 온라인 리그를 통해 올 여름 새로운 도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9월 13일에는 각 디비전별 리그 조 1위 선수들이 출전하는 왕중왕전이 다트스포츠 전용 시설인 강남/홍대 '다트프린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홍인터내셔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