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오토벨, 휴가비 지원 여름 이벤트 실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7.13 08: 56

현대글로비스의 내 차 팔기 전문 서비스 ‘오토벨(Autobell)’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최근 침체된 국내 소비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국민관광상품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모바일 주유권 등 국내 여행을 장려할 수 있는 경품을 내걸었다. 또한, 이벤트 응모 시 ‘휴가철 가고 싶은 국내 여행지’ 설문 조사를 통해 국내 여행에 대한 참가자들의 관심을 유도할 계획이다.
7~8월은 휴가철에 이용할 차량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신차 및 중고차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다. 중고차 전문 브랜드 오토벨이 국내 여행 촉진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중고차 시장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7월 13일부터 8월 9일까지 오토벨 홈페이지(www.autobell.co.kr) 또는 이벤트 페이지(m.glovisaa.com/event.aspx)에서 간단한 응모 절차만 거치면 된다. 현대글로비스는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 2등 20명에게 테마파크 이용권(2인 기준), 3등 50명에게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현대글로비스는 오토벨을 지인에게 소개한 추천인에게 주유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오토벨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오토벨을 소개 받은 지인이 차량 매각 상담 접수만 신청해도 추천인에게 건당 5000원씩 최대 5만 원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그 동안 고객들이 오토벨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고 중고차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오토벨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지난해 11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이다. 오토벨 전용 콜센터(1600-0080) 또는 홈페이지(www.autobell.co.kr)에서 간단한 접수 절차만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 방문부터 매각 및 경매 출품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오토벨은 국내 최대 중고차 경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가격 데이터와 전문 컨설턴트의 객관적인 차량 성능 점검을 바탕으로 중고차 가격의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