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샵 (www.redy.co.kr)이 오는 19일까지 카카오톡 시즌 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락피쉬에서 가장 핫한 7종류의 젤리 슈즈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락피쉬 15SS 아로하 젤리 샌들은 화려한 여성스러움과 함께 이번 시즌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트랜디한 멋이 매력적인 락피쉬 아톰 메탈릭 젤리 샌들을 비롯한 아톰 시리즈 젤리 샌들 역시 모두 6만 원대에서 3만 원대로 파격 할인됐다.
이번 카카오톡 시즌 오프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쇼핑에서 '락피쉬'를 검색한 후 확인 가능하다. 특히 '선물하기'를 통해 지인들에게 최신 유행하는 락피쉬 젤리 슈즈를 손쉽게 전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실용적이다.

한편 락피쉬 젤리 슈즈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완벽한 워터프루프가 가능하며 말랑말랑한 소재로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캐주얼 룩과 오피스 룩 등 다양한 연출로 활용 범위가 넓은 젤리 슈즈의 할인 소식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레디(REDY) 관계자는 "레디는 장마철에도 패셔너블한 패션 피플들을 위해 카카오톡을 통해 젤리 슈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패션 리더들이 락피쉬 젤리 슈즈의 멋과 편안함을 느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레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