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와 서인국이 열현을 펼치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모델들이 함께 등장한다.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 (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협찬한다고 14일 밝혔다.
'너를 기억해'에서 시트로엥의 인기모델 'C4 피카소'를 비롯해 푸조의 대표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508' 및 도심형 SUV '2008'을 지원하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이미지 강화에 적극 힘쓸 계획이다.

이번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시트로엥 C4 피카소'는 경찰청 특수범죄수사팀원인 여주인공 '차지안' 역 장나라의 차량으로 등장한다.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5인승 디젤크로스오버 'C4 피카소'는 14.4km/l의 연비와 다양한 편의 사양과 높은 공간 활용도 등이 특징이다.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은 푸조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508'을 타고 등장한다. 준수한 외모는 물론 천재적인 실력과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이현은 푸조 '508'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비춰진다. 서인국뿐 아니라 극 중 수수께끼 변호사로 등장하는 정선호 역의 박보검 또한 푸조 '508'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이 방영되며 푸조 '508'이 선보이는 세단의 우아한 디자인과 안락한 공간, 역동적인 주행성 등의 매력을 선보인다.
더불어, 경찰 수사팀이 타는 차량으로 인기 SUV 푸조 '2008'을 지원하는 등 극 중에서 푸조와 시토르엥의 인기 대표모델을 폭넓게 지원해 푸조∙시트로엥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다.
한불모터스는 국민 드라마로 불린 주말극 KBS '내 딸 서영이', SBS '신의 선물-14일'을 비롯 영화 '타짜 - 신의 손' '빅매치',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와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까지 지속적으로 다양한 작품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차량을 지원하며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위험한 매력의 소유자인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서인국)과 그를 관찰해오던 열혈 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장나라)이 범죄수사과정에서 싸우면서 사랑하게 되는 달콤 살벌한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fj@osen.co.kr
시트로엥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