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리조트가 오는 12월 19일 LCC 업계 최초로 인천~호놀룰루의 장거리 노선을 운항하게 될 진에어의 취항 소식에 발맞춰 진마켓 프로모션 특가 및 리조트 크레딧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14일부터 진행되는 2015년도 하반기 진마켓에서 하와이 지역의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홀리데이인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 그리고 괌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에서 진마켓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이용객이 호텔 예약 시 혜택을 제공한다.
각 리조트가 제공하는 혜택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경우 3박 이상 예약 손님 체크인 시 5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홀리데이인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콤버는 2박 이상 예약 손님 예약 시 객실 요금 10% 할인 및 체크인 시 25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제공한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혜택 미 적용 시 1인당 편도 성인 10불, 어린이 5불)한다.

혜택을 받은 예약객들은 리조트 크레딧을 사용하여 다이닝이나 스파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운항 스케줄은 주 5회로 월, 수, 목,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 출발하여 같은날 오전 9시 20분(호놀룰루 현지 시각)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오전 11시 05분 호놀룰루를 출발하여 익일 오후 4시 55분 인천 공항에 도착하게 된다.(상세 스케줄은 정부 인가 조건)
letmeout@osen.co.kr
아웃리거 리조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