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브랜드 창립 111주년 기념 행사 성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16 18: 06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대표 야마구치 히토시, www.thermos.kr)가 지난 16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100여 명의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1주년 기념 행사 '2015 THERMOS 썸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써모스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처음으로 고객들을 직접 맞이한 행사로, 고객들이 현장에서 써모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3개의 프로그램을 투어 형식으로 둘러보도록 마련했다.
총 3개의 룸에서 ▲써모스 히스토리 및 포토 갤러리, ▲써모스 제품 시연, ▲전속모델 박형식 사인회 등으로 나눠 운영됐고, 브랜드 투어를 마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써모스 진공단열 컵 JDA를 비롯 보조배터리, 에코백, 코스터(컵받침) 등 써모스의 111주년 기념품 세트가 제공됐다.

A룸에 꾸며진 히스토리 존에선 써모스코리아의 야마구치 대표가 직접 소비자들을 맞아 1904년부터 시작된 브랜드의 역사를 소개해 고객들의 박수를 받았으며, B룸에선 써모스 제품을 사용해 만들 수 있는 이색 레시피들이 소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C룸에선 전속모델 박형식이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100여명의 고객들을 맞이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사인회를 마무리했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박형식과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도 했다. 
김지영 써모스코리아 마케팅사업부 과장은 "그간 써모스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도 듣고, 써모스가 걸어온 111년의 역사를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써모스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써모스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