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 슈즈와 이세이 미야케의 4번째 만남의 산물이 국내에도 출시됐다.
캐나다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 슈즈(Native Shoes)와 일본 패션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4번째 콜래보레이션 제품 '아폴로 목(Apollo Moc)'을 출시했다.
일본 뿐 아니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이세이 미야케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개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디자이너이다.

그가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인 제품은 모카신에서 모티브를 얻은 초경량 스니커즈인 아폴로 목으로 힐 부분에 컬러 블록 디테일을 추가해 이세이 미야케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현재 국내 매장에서 네이티브 슈즈 베스트 아이템으로 판매 중인 제퍼슨 블록, 제리코 블록 시리즈 역시 이세이 미야케 협업 상품에서 영감을 얻어 출시 된 제품이다.
협업 제품은 차기 시즌에 반영돼 재탄생 되고 있으며 이번 제품인 아폴로 목도 차기 시즌에 이어져 업그레이드 된 뉴 라인을 준비 중에 있다.
이세이미야케 콜라보 레이션으로 출시된 아폴로 목은 여성 사이즈로만 출시됐으며 라이트그레이, 옐로우, 오렌지, 다크그레이, 로얄 블루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현재 뉴욕, 파리, 취리히, 런던 그리고 일본 이세이 미야케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fj@osen.co.kr
네이티브 슈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