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대부터...동남아 5개 인기 도시 에어텔 얼리버드 프로모션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20 17: 24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가 방콕, 세부, 보라카이 등 동남아 5개 도시 에어텔 2박 3일 상품을 30만 원대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여행기간은 8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방콕, 쿠알라룸푸르,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는 여름방학 및 여름 성수기에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다. 뿐만 아니라 동남아 여행의 적기로 꼽히는 11월, 12월 기간을 포함하고 있어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다.
유명 관광 매거진인 미국 '트레블 플러스 레저'의 인식조사에 따르면, 태국 방콕은 세계 최고의 탑 10 도시 중 6위를 차지했다.  위 설문은 문화, 음식, 친절도, 쇼핑, 도시의 랜드마크 등을 기준으로 해 평가한 결과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 3일 기준 30만 원대부터 마련되었으며(세금 포함 가격), 합리적인 가격의 호스텔부터 5성급 호텔까지 각자의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방콕 지역에는 W 방콕, 레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 등 총 18개 호텔이, 세부 지역에는 퀘스트 호텔 세부, 바디안 아일랜드 웰니스 리조트 등 총 23개 호텔이, 보라카이 지역에는 링가나이 보라카이 호텔 리조트, 헤난 가든 리조트 등 총 27개 호텔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게시되어 있는 '모바일 앱 전용 10% 할인 쿠폰'도 호텔에 한정해 중복적용 가능하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익스피디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