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21일밤 NS홈쇼핑 스페셜패키지 론칭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21 02: 27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주)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이 오는 21일 밤 11시 5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우동천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글로벌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여성청결제 전문기업이다. 하우동천에서 자체 개발한 생리전용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기존 액상, 젤 타입 청결제와 달리 고체의 정제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가 쉽고 사용법이 간편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생리 전에 사용하면 생리에 대한 불쾌감을 줄여주고, 생리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사용하면 좋다. 또한 생리 직후에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를 할 수 있는 생리전용 여성청결제다.

이 제품은 엄마와 딸이 함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로 사춘기 딸을 둔 엄마들에게 또 한번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소년들의 경우 학업 스트레스나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환경, 단 음식 섭취 등으로 질염 발생이 흔하다. 이를 사전에 예방하고 평소 청결한 Y존 관리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엄마가 딸에게 추천하면 좋은 여성청결제다. 더욱이 알로에 선인장, 고삼, 당귀 등 인체에 전혀 무해한 자연추출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에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우동천은 오는 21일(화) 밤 11시5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지금껏 단 한번도 만나볼 수 없었던 생리전용 여성청결제 질경이(6정) 7박스로 구성된 론칭 기념 스페셜패키지를 선보인다. /letmeout@osen.co.kr
하우동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