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성수기가 되면 한껏 들뜨는 특급호텔들. 올해도 귀빈객실부터 DJ 파티, 결혼, 돌잔치 등 다양한 컨셉트를 내세워 이용객들의 시선을 끌어들이고 있다. 성수기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휴식을 마음껏 즐겨보자.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올해 37주년을 맞아 8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37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많은 귀빈이 거쳐간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에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했다.

이번 패키지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객실이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부시 미 대통령 내외, 노르웨이 왕세자 내외, 오스트리아 영부인, 태국 공주, 박근혜 대통령 등 많은 귀빈이 찾은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상징하는 최고의 객실이라 할 수 있다. 일반객실 약 10개 규모에 해당하는 92평으로 해운대, 광안대교, 동백섬을 모두 면하는 최고의 전망을 갖췄고, 그 가격만 정상가 기준 1210만원이다.
패키지 이용 시 한식당 셔블에서 7가지 코스 메뉴로 구성된 만찬과 웰컴 와인 2잔이 제공되고 객실 내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조식이 제공된다. 식사는 모두 2인 기준 제공된다. 또한 객실 내에 돔페리뇽 샴페인, 메시지 케이크, 플라워 화기 장식이 제공되어 분위기를 더한다.
더불어 편안한 휴식과 관광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파 스위스퍼펙션에서 2시간 10분간 제공되는 전신 케어로 최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부산 전역을 편안히 돌아 볼 수 있는 올 데이 드라이빙(All Day Driving) 서비스로 기사가 운전하는 에쿠스 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 스낵과 온천 사우나, 체련장,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70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특가로 선착순 10개 객실 한정하여 최소 사흘전 전화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에서 야외 테라스에 위치한 자쿠지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티 오아시스(Petit Oasis)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자쿠지 물 온도를 최고 35℃까지 따뜻한 온도로 유지해 날씨에 상관없이 밤에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4인 기준 바비큐 혹은 과일 플래터와 함께 드라피에(Drappier) 샴페인 혹은 레이카(Reyka) 보드카를 보틀로 제공한다. 2부제로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1부가 저녁 6시부터 9시, 2부가 저녁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다. 가격은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50만원,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65만원(부가세 10% 포함가)이다. 1인 추가시 5만원의 추가 비용이 부과되며,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동 최고층인 20, 21층에 위치한 문 바는 남산의 전경과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바텐더가 선보이는 스타일리쉬한 칵테일과 샴페인, 사케, 맥주등 다양한 주류와 가라아게, 일식 꼬치 요리를 안주로 즐길 수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휴가철 특별한 여름 밤을 보내고자 한다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별비치 가든이 딱이다. 별비치 가든은 밤의 정취를 감상하며 커플 또는 가족끼리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만의 차별화된 휴식공간으로 낮에는 녹음 가득한 산책로였던 야외가든이 어둠이 깔릴 무렵 로맨틱한 분위기로 변신한다.
오후 6시가 되면 고요한 제주의 밤하늘 아래 은은한 조명이 켜지고 초록잔디 위에 편안한 패브릭 소파와 테이블이 마련된다. 밤에 즐기면 더 좋은 와인과 과일, 스낵 류도 함께 제공하여 도심에서 상상만 하던 한가롭고도 낭만적인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와인1명 또는 맥주 4잔 중 선택가능)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쏟아지는 별빛 아래 와인한잔 곁들이면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이라며 도심을 떠나 제주로 왔다면 한가로운 '밤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별비치 가든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별비치 가든은 사전예약이 필수로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가격은 9만 9000원.

▲ 켄싱턴 제주 호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중문 바다, 한라산 등 천혜의 자연 경관을 360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공간인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존: Rooftop Skifinity Zone'에서 야외 수영장, 태닝존,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외의 이국적인 해변에 온 듯 하늘거리는 캐노피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태닝을 위한 최고의 장소 '루프탑 태닝존'을 오는 8월 말까지 운영한다. 또한 태닝존에는 태닝 오일과 함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닝 버틀러(Tanning Butler)' 가 준비되어 있어 국내에서는 즐기지 못했던 특색 있는 휴가를 선사한다. '루프탑 태닝존'은 호텔 투숙객 또는 호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이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이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최고의 여름 휴가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쿠바 해변의 축제를 콘셉트로 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에서 모히토를 즐길 수 있는 '클럽 하나바'를 오는 9월 30일까지 선을 보인다. '클럽 하바나'에서는 쿠바 대표 정통 럼으로 만든 시그니처 모히토를 즐기며 여름 축제 같은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알콜과 무알콜 시그니처 모히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모히토 해피아워는 일반 이용객도 이용 가능하다.

▲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오는 24일부터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점차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특별한 웨딩 '모던 밋츠 트레디션 앳 더 파크(Modern Meets Tradition at the Park)'를 세련된 감각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세인트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순수함을 상징하는 백색과 은은한 분홍색, 옥색이 어우러져 우아하고 단아하게 꾸며진 예식 공간에는 전통 혼례상을 비롯해 부부의 화목한 해로를 기원하는 소나무 원앙세트와 전통화기, 방짜 유기 등을 올린 소례상과 화려한 대형 플라워 오브제를 더해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다. 또한, 한식을 중심으로 한 오뜨 퀴진 스타일의 웨딩메뉴와 양식코스, 맞춤식 웨딩 케이크, 프리미엄 주류 등을 취향과 예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간적 제한이 적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웨딩 리셉션과 본식, 애프터 웨딩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 구성도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현대적 감각의 전통혼례 론칭을 기념해, 10월 31일전에 해당 웨딩을 예약하는 이용객에게 파크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객실 내 와인 & 과일 플래터, 코너스톤 2인 조식, 예식 당일 호텔까지의 편도 리무진 서비스, 그리고 플라워 샵 '더 세인트'의 10만원 상당 기프트 바우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웨딩 패키지 가격은 40인 기준 570만원(10%세금 별도)부터로, 세련된 신부대기실 데커레이션과 최고급 코스 요리, 프리미엄 와인, 생화로 장식한 2단 케이크, 웨딩 당일 호텔 객실에서의 무료 1박과 코너스톤 2인 조식 등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웨스턴 또는 모던 트레디셔널 스타일 선택에 따라 꽃장식, 혼례상 등 부가사항에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 W 서울 워커힐
서울 광진구 광장동 디자인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오는 8월 8일 스타일리쉬 바 '우바 (WooBar)'에서 도심 속 일탈을 제안하는 휴양지 리조트 컨셉의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Summer Escape Party)'를 개최한다.
W 스타일의 어번 리조트 테마로 연출되는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에서는 우바에 들어서는 순간 동남아 또는 하와이같은 해변 휴양지를 방문한 듯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선베드, 비치 타월, 파라솔, 서핑 보드, 튜브등의 해변 데코레이션과 놀거리들로 가득한 우바에서 도심을 벗어나 해안가에서 즐기는 듯한 DJ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파티의 드레스 코드는 '리조트 비치룩(short-shorts)'으로 특별히 핫 팬츠와 나시 또는 짧은 탱크탑 스타일로 코디한 여성 이용객들에 한해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선착순)
이번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에는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뮤직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W Hotels & Burn DJ Lab 2012의 주인공이자 W 서울의 뮤직 큐레이터(Music Curator)인 DJ 지오 반호우트(Gio Vanhoutte)와 국내 최정상급 DJ들이 대거 출연, 화려한 로컬 올스타전이 우바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국내 유명 클럽, 파티 씬 섭외 1순위이자 무한도전, 런닝맨, 1박 2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사용되어 더 유명해진 일명 '빠세' 열풍을 일으킨 'Show me your BBA SAE'를 발표한 DJ 한민(Hanmin)과 강남의 클럽 엘루이 레지던트 DJ이자 글로벌 게더링 코리아,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등 국내외 초대형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DJ 마제스틱(Mazestik) 그리고 본인의 레이블 운영부터 ZE:A의 문준영과의 공동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국내외 댄스 뮤직 씬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DJ 스티브우(Steve Wu)가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도심에서의 색다른 잍탈을 선보일 '서머 이스케이프 파티'는 8월 8일 토요일 밤 9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진행되며, 파티 가격은 얼리버드 4만원 (인터파크 예매), 현장 구매 시 5만원이다.
한편 W 서울 워커힐은 월드 탑 클래스 DJ들과 올 여름을 뜨겁게 마무리할 'W 쇼크 웨이브(W SHOCK WAVE)' 서머 풀파티를 도심 속 오아시스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8월 29일 개최할 예정이다.

▲ 더케이호텔서울
내 아이의 귀한 첫 생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장소에서 축하해주고 싶다면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장소에서 진행하는 돌잔치 프로모션을 주목해보자.
더케이호텔서울의 돌잔치 프로모션은 행사일 기준으로 8월 1일부터 12월 31까지 진행되며 더케이호텔 연회홀에서 뷔페와 양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뷔페는 5만 5000원부터 8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양식은 6만원부터 15만원으로 선택 가능하고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음주류 10%의 특별 할인이 제공되며 돌잔치 케익 2단은 물론 영상물 상영을 위한 빔 프로젝트 및 스크린 무료 대여와 함께 호텔 롤케익 셋트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더케이호텔서울은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잔디 광장은 물론 5분 거리에 울창한 나무 숲과 조각공원이 가까이 위치해있다. 또한 1200여대를 동시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과 뛰어난 교통 접근성으로 돌잔치 프로모션 이용객뿐만 아니라 돌잔치에 초대되는 손님들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50명 이상의 돌잔치 이용객에 한한다.

▲ 더 플라자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빠와 아이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썸머 키즈'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 참가권,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 63스퀘어 빅 3이용권 등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성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쿡 위드 대디(Cook with Daddy)타입과 휴식 위주의 스윗 앤 스위트(Sweet & Suite)타입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쿡 위드 대디 타입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 디자인과 서울 광장의 전경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최근 하이엔드 키즈 교육 상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를 즐길 수 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엉클폴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세계적인 요리들을 아빠와 함께 직접 만들어보며, 자연스럽게 음식에 대한 소중함과 아빠와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더 플라자 4층에 다양한 놀이 및 체험 장소로 구성된 더 플라자 키즈 클럽 입장권도 제공한다.
더 플라자 키즈 클럽은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 존' ▲포토존, 블록놀이, 인디언 텐트 등으로 구성된 '플레이 존' ▲부모님 쉼터와 아이들의 휴식공간으로 꾸며질 '릴렉스 존' 등 다양한 체험 학습 및 놀이가 가능한 공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올데이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이용 기간은 7월 31일부터 8월 15일까지.
휴식 위주의 상품으로 꾸며진 스윗 앤 스위트 타입은 침대가 3개가 배치되어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과 여의도에 위치한 63스퀘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빅 3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빅 3이용권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밀랍인형으로 만나볼 수 있는 '63왁스뮤지엄' ▲국내 최초 실내 수족관으로 다양한 해양동식물을 감상 할 수 있는 '63 씨월드' ▲서울 시내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스카이 아트' ▲3D 영화 관람이 가능한 '63아트홀' 중 3곳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더 플라자 키즈 라운지 입장권, 세븐스퀘어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이용권도 함께 제공되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가격은 2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이용 기간은 7월 25일부터 8월 23일까지이다.
마지막으로 두 타입의 패키지 모두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10%할인,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 등이 제공되며,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웰컴 어메니티가 추가로 제공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7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매주 금, 토, 일 3일간 로빠 겐조와 함께 하는 ' 레이지 서머 위드 겐조 (Lazy Summer with Kenzo)'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행복을 담을 수 있는 물이라는 로빠겐조의 정신을 담아 물과 사랑이라는 뜻의 '로빠 겐조 오드 뚜왈렛' 퍼퓸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럭셔리한 룸 패키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른한 주말을 이용해 로맨틱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은 커플과 여성 이용객을 타깃 하여 만들어졌다.
'레이지 서머 위드 겐조 (Lazy Summer with Kenzo)' 패키지는 흥인지문의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디럭스 룸 1박과 물을 모티브로 한 향수답게 시원하면서도 맑고 깨끗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깔끔하고 심플한 향기와 부드러움이 인상적인 '로빠겐조 오드 뚜왈렛' 커플 미니어처와 영화감독 '데이비드 린치'로부터 영감을 받은 겐조의 2014 F/W 컬렉션 대표 패턴을 바탕으로 제작한 '겐조 x 에비앙 리미티드 에디션 (2015년 한정) 워터' 1병이 들어간 '로빠겐조 서머 파우치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 꾸며진 비치 바에서 시원한 여름 칵테일과 DJ & 버스킹의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비치' 티켓 2매 (1매당 입장 및 음료 3잔 포함)와 디자이너 몰 두타 1만 원 상품권 교환권, 발레 파킹 서비스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친환경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해 별도의 여과 약품 없이 친환경 요소를 도입하여 철저하게 수질 관리를 하고 있는 실내 수영장에서 마음껏 놀 수 있으며, 사우나(18세 이용 가능)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피로에 지친 몸을 달래준다. 호텔의 루프 탑 바인 '더 그리핀 바'에서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스페셜 가격인 4만 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레이지 서머 위드 겐조(Lazy Summer with Kenzo)' 경우 29만 5000원(세금, 봉사료 불 포함)부터, 더 그리핀바의 2인 브런치가 포함될 경우 33만 5000원(세금, 봉사료 불 포함)부터이며, 주말 한정 판매 예정이다.

▲ 힐튼경주
물놀이의 계절,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힐튼경주 야외수영장 ‘유레카’는 새 단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를 시작한다. 유아 및 어린이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한 전용 어린이풀과 유아풀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들의 이목을 끈다. 유레카는 키즈 미니 리버 슬라이드, 아쿠아 데크, 워터 슈터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성인들도 이용 가능한 대형 미끄럼틀, 따뜻한 저쿠지, 썬배드 등이 준비되어 있다.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이용객들을 위한 7개의 프라이빗 카바나도 운영 중이며, 카바나 이용 시 수입 맥주와 생수, 탄산음료, 모둠 과일 등 푸짐한 웰컴 푸드가 제공 된다고 하니 참고 하자. 여름밤에만 즐길 수 있는 풀 사이드 라이브 카페에서는 매일 밤 밴드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분위기 있는 여름밤을 보내기에 안성맞춤 이다.
다양한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사이드는 7월 17일(금)부터 하와이안 음식여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하와이식 피자, 코코넛 생선 및 돼지갈비 요리, 코코넛 과일 샐러드, 신선한 과일 모히또 등 뜨거운 여름과 하와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를 비롯한 신선한 스시와 초밥 , 즉석 라이브 코너 등 다양한 요리를 흥겨운 하와이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다. 칠레산 하우스 와인 30% 할인과, 시원한 카스 생맥주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각 호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