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쇼'서 공개한 최여진의 비키니 바디 비밀은? '스폰져블'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7.21 17: 27

명품바디 소유자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MC로 활약하는 온스타일 '더바디쇼'에서 비키니 바디의 비밀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2030 싱글女들의 로망, 워너비 비키니 바디의 주인공으로 양윤영이 등장해 섹시한 비키니 바디를 공략하는 특급 솔루션을 공개했다.
특히 국민 바디 아이콘 최여진은 각질은 물론 셀룰라이트 제거에도 도움이 되는 '스폰져블'을 소개해 바디서포터즈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국내에 스폰져블을 독점 수입하고 있는 에이케이 트레이딩에 따르면 샤워젤이 내장된 신개념 바디워시 스폰져블은 기존의 바디워시와 다르게 클렌저 기능뿐만 아니라 샤워만으로 셀룰라이트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스폰져블에 내장된 셀스피어 머슬토너는 지방세포 분해에 도움을 줘 셀룰라이트로 울퉁불퉁해진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에이케이 트레이딩 관계자는 "2015년 1월에는 국내에서 '안티셀룰라이트 바디워시'로 임상실험도 끝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탄력 있는 몸매 관리가 가능하며 버퍼면이 포함돼 각질제거도 가능하다.
최여진,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출연하는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들을 위한 국내 최초 여성 바디 전문 프로그램 '더바디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fj@osen.co.kr
에이케이 트레이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