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더 넥스트 스파크' 전국 단위 체험 마케팅 돌입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7.22 15: 55

한국지엠이 6년만에 환골탈퇴하고 돌아온 '더 넥스트 스파크'의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쉐보레(Chevrolet)가 일일 300대 이상의 사전 계약이 되고 있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판매 개시에 맞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체험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체험 마케팅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성능과 상품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단위 대규모 시승 및 전시 이벤트로 구성됐다.

8월 8일부터 서울 코엑스(COEX), 부산 더 베이 101(The Bay 101), 인천 스퀘어원(Square 1)을 비롯,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의 트렌드한 장소에 전시되는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보고 시승 및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서울 도심에서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의 첫 날인 8월 8일을 맞아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 밀레니엄 스퀘어, 센트럴 플라자에서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퍼포먼스, 동급 최초 프리미엄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슈퍼스타 K4에서 준우승을 한 유명 밴드 딕펑스(DICKPUNKS)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출시 기념 론칭 세레모니가 펼쳐진다. 이번 론칭 세레모니에는 딕펑스의 축하 콘서트 및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이러한 다양한 전시 및 현장 시승 이벤트 이외에도 서울 도심 지역에서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 이벤트, 비교 시승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더 넥스트 스파크가 본격 판매를 시작하기 전부터 고객들에게 놀랄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 및 안전사양 등 제품의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고객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한 단계 높아진 경차의 기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러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8월~9월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더 넥스트 스파크를 직접 체험하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쉐보레는 이에 앞서 7월 한달 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딕펑스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를 타고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으며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및 행사 당일 가족 식사권이 함께 제공될 예정. 온라인 이벤트는 더 넥스트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 /fj@osen.co.kr
한국지엠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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