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여름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라운드 티셔츠 3종을 출시했다.
엠리밋 여름 라운드 티셔츠 3종은 신축성이 좋은 라이크라(LYCRA) 원단을 적용해 최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탄력성과 회복력이 좋아 여러 번 착용 및 세탁 후에도 모양이 유지돼 편리하다.
'플라워로고 라운드티'는 앞면 가슴 쪽에 플라워 패턴의 로고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의 티셔츠다. 색상은 남성용은 그레이, 민트, 네이비 3가지고, 여성용은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소비자가격은 3만 3000원.

'LD 와펜시리즈 라운드티'는 여성용으로 가슴의 와펜 모양 프린트가 디자인 포인트다. 색상은 네이비, 블루, 화이트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격은 3만 8000원.
'어드벤처 라운드티'는 남성용으로 전면에 심플 로고 프린트가 되어 있어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다. 색상은 화이트, 커피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가격은 3만 8000원.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습하고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는 활동성이 높으면서도 착용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며, "엠리밋 티셔츠 3종은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letmeout@osen.co.kr
엠리밋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