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 홈팩 출시...손안에서 세계여행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7.24 04: 04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다음카카오 자회사 버즈피아와 손잡고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 홈팩'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런처(Launcher)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홈 배경화면과 아이콘, 위젯 등을 사용자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앱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는 '손 안에서 즐기는 세계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호텔 및 항공권 예약부터 시즌별 추천 여행지, 테마여행, 특가 여행상품, 미니가이드북 다운로드 등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시원한 해변의 리조트 풍경이 배경화면으로 설정된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는 스마트폰 첫 화면에서 터치 한번으로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다운 및 바로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홈팩 내에 설치된 아이콘으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의 인터파크투어 SNS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도 손쉽게 접속할 수 있어 여행 관련 최신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23일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이번 버즈런처 홈팩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 홈팩을 다운로드 받아 테마를 적용한 후 이벤트 아이콘에서 참여완료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자신의 SNS로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 (1명), 호텔 식사권(3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고, 추천 휴양지 여행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5만점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통합 마일리지인 아이포인트는 인터파크에서 쇼핑, 도서 구입, 공연 예매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 홈팩'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이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인터파크투어 홈팩' 또는 '인터파크투어 버즈런처'를 검색하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서 시원한 바다배경의 첫 홈팩을 출시하였고, 향후 시즌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인터파크투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