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군산수송점’ 신규 오픈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7.24 10: 06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전라북도 군산시에 ‘ABC마트 군산수송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프로모션은 ABC마트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파격 세일한다. 인기 슈즈 특가 제품을 최저 만원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7만원 이상 구매 시 매장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5000원 상품권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여름 필수 아이템 마이보틀을 제공할 예정이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군산시 매장 확대를 통해 전라도 지역 고객들이 보다 쉽게 ABC마트를 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핵심 상권 매장 강화 전략을 통해 신발쇼핑기업의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국 각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는 장마철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레이니 데이 세일(RAINY DAY SALE)’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뽀빠파리는 2만 9000원, 락피쉬는 3만 9000원, 헌터는 8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상품도 예외 없이 10% 할인 판매한다. /100c@osen.co.kr
ABC마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