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제 20회 송정해변축제-서퍼스 나잇' 공식 후원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5.07.31 10: 58

부산 송정해수욕장에서 서퍼들을 위한 야간 서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배럴이 오는 8월 1일 송정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제20회 송정해변축제-서퍼스 나잇’을 공식 후원한다.
이 행사는 송정문화관광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부산시 해운대구청과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20회를 맞이해 어쿠스틱 밴드와 재즈, 힙합, 락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을 초청하고, 불꽃쇼와 야간서핑 이벤트를 마련해 송정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정해수욕장은 서프타운이라 불릴 만큼 1년 내내 많은 서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국내 대표적인 서핑 포인트다.
이번 행사의 주최 측은 행사의 테마를 ‘서퍼스 나잇’으로 잡고 행사 당일 저녁 7시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야간서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의 서핑의 매력에 이어 밤바다의 서늘함과 서핑의 격렬함을 더 즐기고 싶다면, 저녁 7시30분까지 송정해수욕장 내 특설무대 앞에서 집결해 해경신고서를 작성한 후에 이용하면 된다.
배럴은 야간서핑을 하는 서퍼들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당첨자들에게 네오프렌류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배럴은 국내 서핑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위해 서핑 선수 및 국제서핑대회 후원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초보자들을 위한 서핑 강습 행사 및 동호회, 단체 지원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fj@osen.co.kr
배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