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2015년 8월, 에코의 스테디셀러 소프트(SOFT)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 '소프트(SOFT) 7'을 선보인다.
에코의 '소프트 7'은 1984년 처음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되고 있는 에코 소프트 시리즈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킨 레트로 스타일의 슈즈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간결하면서도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보여주며, 여기에 예전 소프트 시리즈의 디자인과 감성을 다시 살려 복고풍 느낌을 강조했다.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소프트 7 라인의 하이탑 스니커즈는 '신발은 발에 맞추어져야 한다'라는 에코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발의 형태와 움직임을 최대한으로 구현해내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름처럼 놀랍도록 부드럽고 유연한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하여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에코는 가죽 공장과 슈즈 공장 모두를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슈즈 기업으로 슈즈 제작의 모든 공정을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특히 에코 가죽 공장에서 생산되는 가죽은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에코 슈즈뿐만 아니라 타 명품 브랜드에도 납품되고 있다.
한편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가죽을 관리할 수 있는 에코 트래블 키트를, 신제품 구매자에게는 에코 토트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선착순 한정 수량, 토트백 색상 랜덤 증정) 소프트 7 가격은 여성용이 27만 8000원, 남성용은 29만 8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에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