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L&B의 모스카토 미니와인 '미안더'가 더위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한 '미안더 어택'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따라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사무실에 찾아가 낮은 알코올 도수(5.5%)의 '미안더'와 이 와인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미안더 팝시클'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참여를 원하는 직장인들은 오는 11일까지 미안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anderwine)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그러면 3팀을 선정해 신청자는 물론 신청자의 직장 동료들에게도 미안더와 미안더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단 직장동료는 최대 50명까지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발표는 8월 12일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8월 17일부터 21일 내 사무실에 방문한다.
'미안더'는 미니 용량(275㎖)과 낮은 알코올 도수(%) 트렌드가 반영된 남아공 와인이다. 모스카토 품종 특유의 달콤함과 기분 좋은 탄산감을 지닌 제품이다. '화이트 모스카토'와 '핑크 모스카토' 2종으로 선보이고 있다. 부담 없이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직장인, 대학생 등 젊은 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 L&B 관계자는 "과중한 업무와 더위로 지친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파클링 와인 미안더가 더운 여름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 L&B는 '미안더 어택' 이벤트를 캠핑장, 대학교 등으로 장소를 확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신세계 L&B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