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아 발리, 단짝 친구와의 못잊을 휴가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8.03 23: 25

인도네시아 발리 최고의 럭셔리 호텔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 Nusa Dua Bali)가 오는 9월 30까지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The Ladies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물리아 발리는 2014년 세계적인 여행지 '콘데나스 트레블러'가 꼽은 '세계의 비치 리조트' '세계 100대 호텔 & 리조트'에 선정될 정도로 빼어난 자연경관과 럭셔리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다.
물리아 발리의 이번 패키지는 뜨거운 도심 속 열기를 피해 단짝 친구와의 잊을 수 없는 휴가를 보내려는 여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발리에서 최고라 손꼽히는 물리아 스파에서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세계 각 국의 요리가 선보이는 레스토랑에서 매일 미각을 돋구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3박 이상 투숙하는 여성에게 ▲ 2인 아침 식사 ▲ 커피 스크럽 스파 트리트먼트 '썸팅 이즈 브루잉(Something is Brewing)' ▲ 공항~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2박 투숙객에게도 ▲ 2인 아침 식사 ▲ 공항 편도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물리아 발리는 도심생활에 지친 휴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해줄 것이다. 낮에는 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수영장에서 휴식과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저녁에는 바다와 수영장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스카이바(Sky Bar)에서 인도양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물리아 발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